마르셀루는 레알마드리드의 전설적인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힌다. 이 가운데 라울부터 카카, 호날두, 카림 벤제마까지 레알 역사에 획을 그은 선수들과 발을 맞추는 영광까지 누리기도 했다. 세계 최고 선수들과 함께 했지만 마르셀루가 인정한 선수들은 따로 있었다.

‘호날두가 없네?’…마르셀루가 뽑은 최고의 팀동료 3명

스포탈코리아
2023-02-24 오후 12:11
1,325
뉴스 요약
  • 마르셀루는 레알마드리드의 전설적인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힌다.
  • 이 가운데 라울부터 카카, 호날두, 카림 벤제마까지 레알 역사에 획을 그은 선수들과 발을 맞추는 영광까지 누리기도 했다.
  • 세계 최고 선수들과 함께 했지만 마르셀루가 인정한 선수들은 따로 있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김민철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마르셀루의 선택을 받지 못했다.

마르셀루는 레알마드리드의 전설적인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힌다. 지난 2007년부터 2022년까지 팀의 핵심 레프트백으로 뛰며 챔피언스리그 우승 5회, 라리가 우승 6등을 거머쥐었다.

이 가운데 라울부터 카카, 호날두, 카림 벤제마까지 레알 역사에 획을 그은 선수들과 발을 맞추는 영광까지 누리기도 했다.

세계 최고 선수들과 함께 했지만 마르셀루가 인정한 선수들은 따로 있었다. 마르셀루는 23일(한국시간) 글로벌매체 ‘ESPN’과의 인터뷰를 통해 “마드리드에서 뛴 것은 행운이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최고 중에서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했다. 이중에서 나를 놀라게 한 선수가 3명있다. 토니 크로스, 호드리구, 루카 모드리치다”라고 털어놨다.

마르셀루는 “크로스의 머리 속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르겠다. 항상 엄청난 컨트롤을 보여준다. 호드리구는 타고난 선수다.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드리블을 한다. 게다가 엄청 빠르다. 모드리치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것을 공을 갖고 할 수 있다”라고 평가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