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선발 출격 활약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의 8강 진출을 이끌까? 토트넘은 오는 9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AC 밀란과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2차전을 치른다. 경기를 앞두고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의 토트넘 전담 기자들이 선발 라인업을 예상했다.

‘손흥민 선발 출격? 고개 끄덕일 것’ 토트넘의 8강 진출 이끌까?

스포탈코리아
2023-03-07 오후 03:52
1,213
뉴스 요약
  • 손흥민이 선발 출격 활약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의 8강 진출을 이끌까?
  • 토트넘은 오는 9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AC 밀란과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2차전을 치른다.
  • 경기를 앞두고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의 토트넘 전담 기자들이 선발 라인업을 예상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격 활약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의 8강 진출을 이끌까?

토트넘은 오는 9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AC 밀란과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2차전을 치른다.

토트넘의 벼랑 끝에 섰다. 원정에서 치러진 16강 1차전에서 0-1로 패배하면서 8강 진출을 위해 반드시 승리가 필요하다.

경기를 앞두고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의 토트넘 전담 기자들이 선발 라인업을 예상했다.

알레스데어 골드 손흥민, 해리 케인, 히샬리송, 이반 페리시치,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올리버 스킵, 에메르송 로얄, 벤 데이비스, 클레망 랑글레, 크리스티안 로메로, 프레이저 포스터가 토트넘의 선발 명단을 꾸릴 것으로 내다봤다.

롭 게스트는 “손흥민이 히샬리송을 제치고 선발로 출격해도 고개를 끄덕일 것이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손흥민, 해리 케인, 데얀 쿨루셉스키, 이반 페리시치,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올리버 스킵, 페드로 포로, 벤 데이비스, 클레망 랑글레, 크리스티안 로메로, 프레이저 포스터가 선발 출격할 것으로 전망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