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요약
- 축구 콘텐츠 제작소 score90은 베팅 사이트 Bet365의 정보를 활용해 5건의 이적 확률을 공개했다.
- 곧바로 엄청난 퍼포먼스로 괴물 수비수의 존재감을 발휘하면서 이탈리아 무대를 장악했다.
- 김민재를 향해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수비 보강의 적임자로 낙점한 후 영입을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분위기가 감지됐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김민재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 확률은?
축구 콘텐츠 제작소 ‘score90’은 베팅 사이트 ‘Bet365’의 정보를 활용해 5건의 이적 확률을 공개했다.
김민재의 맨유 이적 확률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끄는 중이다. 52%의 가능성이 있다고 책정됐다.
김민재는 전북현대를 떠나 베이징 궈안을 거쳐 튀르키예의 페네르바체로 이적했다. 존재감을 유럽 무대에 과시하면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이후 김민재는 나폴리로 향했다. 적응은 필요 없었다. 곧바로 엄청난 퍼포먼스로 괴물 수비수의 존재감을 발휘하면서 이탈리아 무대를 장악했다.
김민재는 나폴리의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과 33년 만의 이탈리아 세리에A 우승에 일조했다.
김민재는 세리에A 베스트 수비수상을 수상하면서 주가가 제대로 뛰었다.
김민재를 향해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수비 보강의 적임자로 낙점한 후 영입을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분위기가 감지됐다.
한편, 킬리안 음바페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 확률은 62%, 일카이 귄도안의 바르셀로나행 가능성은 56%가 책정됐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score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