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18일(한국 시각) 새로운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타 안토니를 폭력 행위로 고발한 세 명의 여성 중 한 명이 고소를 취하했다. 차에 타고 있던 두 여성 모두 상대방을 성폭행 혐의로 고발한 것으로 추정된다. 상파울루 민사 경찰은 카발린이 지난 6월 안토니를 가정 폭력, 위협 및 신체 상해로 고발하는 신고서를 제출한 후 현재 카발린의 주장을 조사하고 있다.

안토니도 설마 무죄로 끝나나? 고소했던 3명의 여자 중 한 명 고소 취하

스포탈코리아
2023-09-18 오후 04:27
994
뉴스 요약
  •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18일(한국 시각) 새로운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타 안토니를 폭력 행위로 고발한 세 명의 여성 중 한 명이 고소를 취하했다.
  • 차에 타고 있던 두 여성 모두 상대방을 성폭행 혐의로 고발한 것으로 추정된다.
  • 상파울루 민사 경찰은 카발린이 지난 6월 안토니를 가정 폭력, 위협 및 신체 상해로 고발하는 신고서를 제출한 후 현재 카발린의 주장을 조사하고 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안토니도 멘디처럼 무죄로 끝날까?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18일(한국 시각) ‘새로운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타 안토니를 폭력 행위로 고발한 세 명의 여성 중 한 명이 고소를 취하했다.’라고 보도했다.

2022년 5월에 발생한 차량 사고와 관련된 세 번째 사건은 피해자의 요청에 따라 취하되었다. 법대생 레이사 드 프레이타스는 지난해 5월 상파울루 나이트클럽을 떠난 후 안토니와 브라질 선수 두두의 전처인 말루 오하나가 타고 있던 안토니의 랜드로버를 공격한 사건 이후 병원 치료가 필요하다고 주장했었다.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상파울루 민사 경찰에 접수된 이 신고는 이후 철회되었다. 차에 타고 있던 두 여성 모두 상대방을 성폭행 혐의로 고발한 것으로 추정된다. 보도에 따르면 드 프레이타스는 신호등에 멈춘 차를 타고 달아났다고 한다. 그녀는 이후 병원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안토니는 이달 초 폭행 혐의에 휘말렸다. 영국 매체 ‘텔레그래프’는 5일(한국 시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브라질 출신의 윙어 안토니가 전 여자친구를 폭행했다는 주장으로 맨체스터 경찰의 조사를 받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안토니의 여자친구 가브리엘라 카발린은 1월 14일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맨유가 2-1로 승리한 다음 날 맨체스터의 한 호텔 방에서 안토니에게 머리채를 잡히고 주먹을 맞았으며 이로 인해 머리에 상처를 입고 유방 보형물이 손상되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카발린은 공격 이후 맨체스터의 하얏트 리젠시 호텔 방에서 치료를 받았다고 말했다. 월요일에 게시된 브라질 웹사이트 UOL과의 인터뷰에서 카발린은 사진과 메시지 스크린샷이 포함된 인터뷰에서 안토니가 자신에게 유리컵을 던졌다고 비난한 후 자신을 보호하려다 손가락에 상처를 입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인플루언서이자 DJ인 카발린은 지난해 6월부터 올해 5월까지 안토니에게 연달아 공격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임신 중이던 2022년 6월 1일 휴가 중 안토니에게 처음 공격을 당했으며, 23세의 맨유 선수가 자신을 달리는 차 밖으로 던지겠다고 협박했다고 주장했다.

상파울루 민사 경찰은 카발린이 지난 6월 안토니를 "가정 폭력, 위협 및 신체 상해"로 고발하는 신고서를 제출한 후 현재 카발린의 주장을 조사하고 있다. 카발린은 그레이터 맨체스터 경찰(GMP)에도 별도의 고소장을 제출했다.



카발린은 UOL과의 인터뷰에서 "안토니가 집 문을 잠그고 못 나가게 했고, 나는 손가락이 다쳤다. 그는 내 물건을 부수고 여권을 가져갔다. 그는 나를 죽이고, 자살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그와 함께 있지 않으면 누구와도 함께 있지 않겠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임신 중이라고 말했고, 그는 나를 겁주고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라고 카발린은 UOL에 말하며 다음 날 병원에 갔다고 덧붙였다.

보도에 따르면 카발린은 지난해 7월 21일 브라질에서 휴가를 보내던 중 임신 16주쯤에 아기를 잃었다.

하지만 안토니는 모든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그는 9일(한국 시각) ‘SBT’의 포포칼리잔도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어떤 여성도 공격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카발린이 지난주 "UOL" 포털을 통해 공개된 대화를 조작했다고 주장했다.

안토니는 전 여자 친구가 아약스에서 뛰었을 때 결혼했기 때문에 네덜란드에서 함께 살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전처를 두고 바람을 피웠고 가브리엘라를 연인으로만 남기고 싶었다고 인정했다. "(가브리엘라는) 네덜란드에서 나와 함께 살지 않았다. 그녀는 갔지만 호텔에 머물렀다. 내가 그녀와 관계를 맺을 때 가브리엘라는 내가 이미 결혼한 상태라는 걸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브리엘라가 암스테르담에 간 순간 그녀는 호텔에 있었다."라고 그는 말했다.



또한 안토니는 가브리엘라가 말한 협박 사항을 부인했다. 그는 "나는 그런 말을 한 적이 없다. 그녀는 내가 왜 클럽에 갔고 전화하지 않았는지 의문을 제기했다. 그녀는 나를 저주하기 시작했고 내 경력을 끝내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를 밀었지만 힘으로 밀지는 않았다."

"그 순간 나는 그녀를 안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머리카락을 잡아당긴 적도 없다. (그녀를 차 밖으로 던지겠다고) 협박한 적도 없다. 가브리엘라가 말하는 것 중에는 사실이 아닌 것이 많다."라고 말하며 억울해했다.

또한 그는 가브리엘라가 ‘UOL’에 노출된 대화를 변경했다고 선언했다. "지문에는 가브리엘라 측에서 변경된 내용이 있다. 그녀는 내가 보낸 메시지, 예를 들어 '용서'를 구하는 메시지를 삭제했다. 그녀는 그것을 조작했고 나는 이 모든 증거를 가지고 있다. 변호사에게 연락하겠다."



가브리엘라는 머리에 상처를 입었다고 주장한다. 안토니는 가브리엘라를 건드린 사실조차 부인하고 있다. "어떤 순간에도 그녀를 건드리지 않았다. 아침에 훈련을 마치고 호텔로 갔다. 우리는 함께 점심을 먹었고 모든 것이 정상이었고 그녀를 괴롭힌 한 가지는 내가 가야 한다고 말했을 때였다. 침대에 앉아 그녀는 내 얼굴에 손을 얹었다. 나는 5분 동안 화장실에 머물렀다. 그녀는 나를 떠나지 못하게 했다.“

"그녀는 나에게 접시를 던졌고 나는 그녀를 뒤로 잡았다. 어떤 시점에서도 그녀를 만지지 않았다. 그녀가 이 사진(머리에 상처를 입은 사진)을 보냈을 때 나는 이미 집에 있었다. 그녀는 다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안고 진정시켰고 잠시 후 그녀는 진정되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안토니는 가브리엘라를 때려 가슴의 실리콘을 탈구시켰다는 의혹에도 반박했다. "절대로 그런 적이 없다. 내가 왜 여자의 가슴을 때려야 하나요? 그녀는 2020년부터 실리콘과 관련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그녀는 화장실에서 넘어져서 실리콘에 (문제가 있었다고) 말했다.“

가브리엘라는 2023년 5월 안토니가 유리컵으로 자신의 얼굴을 때리려 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손으로 자신을 방어했지만 결국 손가락에 상처를 입어 뼈가 드러났다. 안토니는 이 진술도 반박했다.

"그녀는 꽤 화가 났고 술을 많이 마셨다. 우리는 바비큐 파티에 있었다. 그녀는 소파에 앉아있었고 나는 진 한 잔을 마셨다. 아내가 손을 잡고 있었다. 컵을 건네며 그만 마시라고 했다. 내가 컵을 달라고 했더니 그녀가 컵을 들고 있었다. 내가 잡아당기지도 않았는데 그녀가 밀고 내려갔다. 나는 그녀가 술을 그만 마시길 바랐다. 어머니는 그녀를 돕고 손가락을 씻고 친구에게 붕대를 사달라고 부탁했다."라고 밝혔다.



안토니의 무죄를 돕기 위해 또 다른 여성도 나타났다. 축구 매체 ‘트리뷰나’는 12일(한국 시각) ‘두 여성 사이의 녹음된 전화 대화가 안토니에 대한 폭행 혐의를 입증할 수 있는 증거가 될 수 있다.’라고 보도했다.

또 다른 여성인 레지날도는 7월 7일에 녹음된 자신과 라나 사이의 전화 녹취록을 공개하며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잉그리드라는 여성에 의해 조장된 이 더러운 주장에 노출된 나는 더 이상 이 오디오와 그녀와 나눈 대화를 숨길 자격이 없다고 느낀다. 최근 기사에서 그녀가 말한 모든 거짓말과 모순되는 것 외에도 그녀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주는 실제 요소다.“

"잉그리드는 가브리엘라의 사건에서 안토니를 돕겠다는 의도로 나에게 집요하게 전화를 걸기 시작했지만, 안토니가 그녀와 다시 이야기하기를 원했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2023년 6월 7일에 그녀가 나와 나눈 이 통화에서 나는 그녀가 나쁜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녹음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히며 안토니를 도와줬다.





점점 더 안토니의 무죄로 쏠리고 있는 가운데, 아직 정확한 사실이 밝혀지지 않아 안토니는 맨유에거 경기를 뛰지 못하고 있다.

사진 =트리뷰나, 로마노 인스타, 토크스포츠, 스포츠 바이블, SBT, 데일리메일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