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셀루가 연이어 대형 실수를 하고 있다. 영국 매체 트리뷰나는 22일(한국 시간) 주앙 칸셀루는 엘 클라시코에서 바르셀로나의 3-2 패배에서 실수로 최소 2골을 내주며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부진했다라고 보도했다. 한편 칸셀루는 최근 최악의 경기력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다.

“칸셀루 빨리 계약 해지시키고 내보내라”... 단 몇 경기만에 완전히 뒤바뀐 여론

스포탈코리아
2024-04-22 오후 08:05
5,443
뉴스 요약
  • 칸셀루가 연이어 대형 실수를 하고 있다.
  • 영국 매체 트리뷰나는 22일(한국 시간) 주앙 칸셀루는 엘 클라시코에서 바르셀로나의 3-2 패배에서 실수로 최소 2골을 내주며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부진했다라고 보도했다.
  • 한편 칸셀루는 최근 최악의 경기력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칸셀루가 연이어 대형 실수를 하고 있다.

영국 매체 ‘트리뷰나’는 22일(한국 시간) “주앙 칸셀루는 엘 클라시코에서 바르셀로나의 3-2 패배에서 실수로 최소 2골을 내주며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부진했다”라고 보도했다.

바르셀로나는 22일(한국 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23/24 시즌 라리가 32라운드 레알 마드리드와의 엘 클라시코에서 2-3으로 패배했다. 이 경기에서 칸셀루는 또 실수를 했다.

첫 번째 실수는 전반 16분에 나왔다. 바스케스가 사이드에서 칸셀루와 경합을 했지만 칸셀루는 너무 쉽게 뚫려버렸고 바스케스의 돌파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쿠바르시가 발을 깊게 뻗으며 바스케스의 다리를 걸었다. 심판은 PK를 선언했고 비니시우스가 가볍게 처리하며 1-1 동점골을 넣었다.

두 번째 실수는 후반 27분에 나왔다. 비니시우스가 왼쪽 사이드에서 발베르데의 패스를 받은 후 환상적인 크로스를 올렸고 반대편에서 뛰어 들어오던 바스케스가 원터치 슈팅을 만들며 2-2를 만들었다. 이 장면에서 칸셀루가 바스케스를 완전히 놓치면서 쉽게 실점을 허용했다.





결국 참았던 팬들이 폭발하고 말았다. SNS의 많은 바르셀로나 팬들은 클럽이 이번 시즌 이후에도 칸셀루를 유지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 한 팬은 “그의 임대 계약을 즉시 해지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다른 팬들은 “다음 시즌에 바르셀로나가 영입해야 할 만큼 칸셀루는 충분히 해내지 못했다”, “주앙 칸셀루는 두 번이나 잘못했다. 이런 말은 하기 싫지만 펩이 그를 보낸 것은 옳은 결정이었다”, “주앙 칸셀루가 또다시 끔찍한 실수를 저질렀다. 첫 번째 골도 실수, 두 번째 골도 실수, 그리고 주중 PSG의 선제골에 대한 엄청난 실수까지. 어딘가에서 펩이 웃고 있을 것이다”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칸셀루는 최근 최악의 경기력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다. 파리와의 2차전에서 전반 39분 뎀벨레의 골 장면에서 칸셀루가 뎀벨레를 제대로 마킹하지 못하면서 동점골을 허용했다.



또한 뎀벨레에게 PK를 허용하며 음바페에게 골을 내주기도 했다. 결국 바르셀로나는 1차전에서 3-2로 앞서고 2차전에서도 초반 리드를 잡았음에도 불구하고 파리 생제르맹에 밀려 대회에서 탈락했다.

그는 ESPN과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은 온갖 종류의 말을 한다. 아직 태어나지도 않은 내 딸에게 죽음을 기원하는 댓글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오고 있다. 그들은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내 면전에 말하지는 않지만 댓글에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쓴다. 내 파트너와 내 딸, 아직 태어나지 않은 아기에게 모욕적인 말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세상은 잔인한 곳이고 그곳에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어떻게 해야 할지 알지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아기에게 죽음을 기원하는 것은 정말 심각한 일이다. 사람들은 텔레비전에서 보는 축구 선수가 사람이라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도 사람이다. 우리도 그저 똑같은 사람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르셀로나도 칸셀루에게 등돌리고 있다. 이사회 구성원들은 칸셀루가 수비에 문제가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칸셀루를 영입하려는 생각을 보류하도록 라포르타 회장을 설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칸셀루가 오프 더 볼 상황에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며 이번 시즌 바르셀로나의 일부 실점에 그의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골닷컴, 트리뷰나
지금 FC ONLINE의 실시간 이슈를 확인해보세요!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