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의 계속되는 실망스러운 행보에 레알 팬들이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27일(한국 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24/25 시즌 스페인 라 리가 11라운드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0-4로 완패를 기록했다. 음바페는 경기 내내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와 함께 최전방 뛰었고, 레알은 총 4개의 슈팅을 기록했지만 바르셀로나의 수비벽을 뚫지 못했다.

'무려 한 경기에 8번의 오프사이드'... 레알 팬들, 음바페에게 불만 폭발→"점점 의문을 품고 있다"

스포탈코리아
2024-10-31 오후 04:15
200
뉴스 요약
  • 음바페의 계속되는 실망스러운 행보에 레알 팬들이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 레알 마드리드는 27일(한국 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24/25 시즌 스페인 라 리가 11라운드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0-4로 완패를 기록했다.
  • 음바페는 경기 내내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와 함께 최전방 뛰었고, 레알은 총 4개의 슈팅을 기록했지만 바르셀로나의 수비벽을 뚫지 못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음바페의 계속되는 실망스러운 행보에 레알 팬들이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영국 매체 '골닷컴'은 30일(한국 시간)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는 특히 엘 클라시코에서 끔찍한 경기력을 보인 킬리안 음바페의 부진에 대해 경종을 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보도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27일(한국 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24/25 시즌 스페인 라 리가 11라운드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0-4로 완패를 기록했다. 이 경기에서 음바페는 선발로 출전해 90분간 그라운드를 누볐다.

음바페의 첫 엘 클라시코 경기는 바르셀로나가 압도하면서 상처만 남았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3분 만에 두 골을 터뜨리며 바르셀로나는 후반전 시작 후 10분 만에 2골 차 리드를 잡았고, 그 후 후반 32분에 라민 야말이 추가골을 터뜨렸다.





하피냐는 후반 막판 바르셀로나의 네 번째 골을 넣으며 대승을 완성했고, 한지 플릭의 바르셀로나는 레알을 제치고 레알과 승점 6점 차로 선두를 유지했다. 음바페는 경기 내내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와 함께 최전방 뛰었고, 레알은 총 4개의 슈팅을 기록했지만 바르셀로나의 수비벽을 뚫지 못했다.

이 경기에서 음바페는 바르셀로나가 매우 높은 라인을 구축한 가운데 총 8번이나 오프사이드에 걸리면서 원치 않는 신기록을 세웠다. 음바페는 두 차례 득점을 기록했지만 모두 오프사이드로 판정되었고, 전반전에 6번이나 오프사이드에 걸린 것은 이번 시즌까지 유럽 5대 리그의 어떤 선수보다도 많은 횟수였다.

스페인 매체 '아스'에 따르면 레알에서 음바페의 경기력에 대한 불만이 점점 커지고 있으며, 일부에서는 지금의 음바페가 초창기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켰던 선수와 여전히 닮아있는지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에게 거는 기대가 분명하며, 특히 큰 경기에서 활약하는 것은 기본이어야 한다. 가벼운 근육 긴장으로 마드리드 더비에 결장한 것은 실망스러운 일이었지만, 엘 클라시코에서 기회를 살리지 못한 것은 더 큰 의구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팬들은 경기를 결정짓는 음바페의 골 결정력을 간절히 바랐지만, 이제는 그의 효율성에 의문을 품게 되었다. 음바페는 이번 시즌 8골을 넣었지만 5골은 오픈 플레이에서 나왔고, 3골은 페널티킥에서 나왔다.



지난 5번의 경기에서 음바페는 페널티 박스 밖에서 슈팅으로 단 한 골을 넣었을 뿐이다. 하지만 그런 빛나는 순간은 굉장히 드물었고, 결정적인 순간에 꾸준히 골을 넣을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도 없어지고 있다.

10월 A매치 휴식기 동안 체력 조정을 통해 경기력 문제를 해결하려는 시도는 거의 효과를 보지 못한 것으로 보이며, 신체적, 정신적으로 모두 문제가 있는 상황이다. 음바페가 11월에 개선된 경기력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최악의 영입이라고 불리는 에덴 아자르의 뒤를 따라갈 것이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골닷컴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