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영국 언론 데일리 메일은 14일(한국 시간) 김민재는 이탈리아 세리에A 최고의 수비수라고 보도했다. 이번 시즌 세리에A 25경기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했고 압도적인 활약으로 괴물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英 언론, “김민재, 이름 더 이국적이면 2억 유로 됐을 것”

스포탈코리아
2023-03-14 오전 09:02
1,853
뉴스 요약
  • 김민재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영국 언론 데일리 메일은 14일(한국 시간) 김민재는 이탈리아 세리에A 최고의 수비수라고 보도했다.
  • 이번 시즌 세리에A 25경기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했고 압도적인 활약으로 괴물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김민재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영국 언론 ‘데일리 메일’은 14일(한국 시간) “김민재는 이탈리아 세리에A 최고의 수비수”라고 보도했다.

나폴리는 첼시로 떠난 칼리두 쿨리발리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김민재를 영입했다. 많은 의구심이 있었지만 김민재는 바로 자신의 능력을 보여줬다. 김민재는 벌써 이번 여름 이적시장 최고의 매물이 되고 있다.

김민재는 아탈란타전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줬고 커리어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이번 시즌 세리에A 25경기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했고 압도적인 활약으로 괴물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이 매체는 “김민재는 고대 로마의 검투사처럼 달리고 싸우면서 육체적 대결을 결코 무서워하지 않는다”고 평가했다.

김민재는 이런 활약으로 이탈리아 축구에서 가장 핫한 자산이 됐다. 나폴리는 그의 이적으로 많은 돈을 얻을 수 있지만 그보다 그의 잔류를 원하면서 바이아웃 조항 삭제를 원하고 있다. 김민재는 이번 여름 해외 구단들에만 유효한 4,500만 유로(약 630억 원)의 바이아웃 조항이 발동된다.

이 매체는 “김민재가 조금만 더 이국적인 이름을 가졌다면 그의 가치는 아마 2억 유로(약 2,800억 원)일 것이다. 그의 동양적 혈통과 유럽 최고 리그 경험의 부족은 그의 가치가 훨씬 낮다는 걸 의미한다. 영국의 빅클럽들은 그의 바이아웃 조항을 지불하려고 할 것이다”라고 평가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안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