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은 오는 7월 1일부터 아산갤러리에서 제2회 충남아산FC 어린이 사생대회 출품작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생대회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나라사랑과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아이들의 순수한 상상력과 창의성이 담긴 작품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전시를 기획했다. 아산갤러리 문정미 관장은 어린이들의 창의적인 상상과 열정이 담긴 작품들이 시민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전하고 지역 문화와 스포츠가 어우러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축구와 예술의 만남', 아산갤러리서 '제2회 충남아산FC 어린이 사생대회' 전시회 개최

스포탈코리아
2025-06-30 오후 12:07
34
뉴스 요약
  •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은 오는 7월 1일부터 아산갤러리에서 제2회 충남아산FC 어린이 사생대회 출품작 전시회를 개최한다.
  • 이번 사생대회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나라사랑과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아이들의 순수한 상상력과 창의성이 담긴 작품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전시를 기획했다.
  • 아산갤러리 문정미 관장은 어린이들의 창의적인 상상과 열정이 담긴 작품들이 시민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전하고 지역 문화와 스포츠가 어우러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황보동혁 기자=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은 오는 7월 1일부터 아산갤러리에서 '제2회 충남아산FC 어린이 사생대회' 출품작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생대회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나라사랑과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아이들의 순수한 상상력과 창의성이 담긴 작품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전시를 기획했다.

당초에는 대상과 특별상 수상작에 한해 전시할 예정이었으나, 아산갤러리 측에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순수한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밝은 꿈을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다"는 뜻을 전하며 대회에 출품된 작품, 총 46점을 전시하기로 결정했다.

아산갤러리 문정미 관장은 "어린이들의 창의적인 상상과 열정이 담긴 작품들이 시민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전하고 지역 문화와 스포츠가 어우러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시는 오는 7월 1일(화)부터 8일(화)까지 아산갤러리에서 진행되며 운영 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요일과 공휴일은 휴관한다.

한편,충남아산FC는오는7월5일(토)오후7시,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수원삼성블루윙즈와홈경기를치른다.

사진= 충남아산FC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