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맞붙는 팀 K리그 유니폼이 공개됐다. 이번 유니폼은 팀 K리그 대표 색상인 검은색과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로고의 초록색을 바탕으로 K리그, 디즈니코리아, 아디다스가 협업해 제작했다. 상의 전면에는 팀 K리그 엠블럼과 주토피아 대표 캐릭터 닉과 주디가 그려졌고, 상단에 K리그와 주토피아의 공동 로고를 새겨 의미를 더했다.

K리그·디즈니코리아, 주토피아 테마 팀 K리그 유니폼 공개…16일부터 사전 판매

스포탈코리아
2025-07-14 오전 11:05
157
뉴스 요약
  • 3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맞붙는 팀 K리그 유니폼이 공개됐다.
  • 이번 유니폼은 팀 K리그 대표 색상인 검은색과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로고의 초록색을 바탕으로 K리그, 디즈니코리아, 아디다스가 협업해 제작했다.
  • 상의 전면에는 팀 K리그 엠블럼과 주토피아 대표 캐릭터 닉과 주디가 그려졌고, 상단에 K리그와 주토피아의 공동 로고를 새겨 의미를 더했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배웅기 기자= 3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맞붙는 팀 K리그 유니폼이 공개됐다. 이번 유니폼은 팀 K리그 대표 색상인 검은색과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로고의 초록색을 바탕으로 K리그, 디즈니코리아, 아디다스가 협업해 제작했다.

상의 전면에는 팀 K리그 엠블럼과 주토피아 대표 캐릭터 '닉'과 '주디'가 그려졌고, 상단에 K리그와 주토피아의 공동 로고를 새겨 의미를 더했다.상의 후면과 하의 배번은 닉, 주디, '클로하우저', '보고', '플래시' 등 주토피아의 다양한 캐릭터를 테마로 디자인했다.

유니폼 모델로는 한현서(포항스틸러스)가 나섰다. 한현서는 올 시즌 프로 데뷔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침착한 경기 운영, 안정적 수비, 탁월한 빌드업 능력을 자랑하고 있다. 한현서는 뉴캐슬전에 앞서 팬들이 투표한 '쿠팡플레이 영플레이어'로 선정돼 가장 먼저 팀 K리그 선수단에 이름을 올렸다.

팀 K리그 트레이닝복 또한 디자인에 닉과 주디를 활용했다. 해당 트레이닝복은 경기 전날 열리는 오픈 트레이닝에서 선수들이 착용할 예정이다.

이번 팀 K리그 유니폼과 트레이닝복은 오는 16일부터CU 자체커머스 애플리케이션 '포켓CU'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두 상품 모두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포켓CU와 향후 열리는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포켓CU에서는 팀 K리그와 주토피아 테마 인형 키링, 봉제 인형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으로 구매한 고객은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에서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