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가 다가오는 프리시즌 빅매치들을 단독 생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26일(토) 오후 11시, 루턴 타운 vs 토트넘 27일(일) 오후 8시 30분, 아스날 vs 뉴캐슬의 프리시즌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어 31일(목) 오후 8시 30분에는 PL을 대표하는 전통의 라이벌, 아스날과 토트넘의 북런던 더비가 펼쳐진다.

아스날·토트넘·뉴캐슬 빅매치로 주말 장악! 북런던 더비까지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스포탈코리아
2025-07-24 오전 11:29
137
뉴스 요약
  • 쿠팡플레이가 다가오는 프리시즌 빅매치들을 단독 생중계한다.
  • 쿠팡플레이는 26일(토) 오후 11시, 루턴 타운 vs 토트넘 27일(일) 오후 8시 30분, 아스날 vs 뉴캐슬의 프리시즌 경기를 생중계한다.
  • 이어 31일(목) 오후 8시 30분에는 PL을 대표하는 전통의 라이벌, 아스날과 토트넘의 북런던 더비가 펼쳐진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민진홍 기자=쿠팡플레이가 다가오는 프리시즌 빅매치들을 단독 생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26일(토) 오후 11시, 루턴 타운 vs 토트넘 ▲27일(일) 오후 8시 30분, 아스날 vs 뉴캐슬의 프리시즌 경기를 생중계한다.

각 경기에는 윤장현, 김용남 캐스터와 한준희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아, 팬들에게 깊이 있는 해설과 생생한 현장감을 전할 예정이다.

이어 ▲31일(목) 오후 8시 30분에는 PL을 대표하는 전통의 라이벌, 아스날과 토트넘의 '북런던 더비'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역사상 처음으로 영국 밖에서 열리는 경기로, 전 세계 축구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경기는 양동석 캐스터와 장지현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는다. 장지현 해설위원은 "토마스 프랭크 신임 감독의 진짜 프리시즌은 아스날전부터다. 강팀 아스날을 상대로 토트넘이 어떤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이번 쿠팡플레이의 프리시즌 생중계는 '스포츠 패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 기능을 통해 팬들과 함께 응원의 열기를 나눌 수 있다.

한편, 토트넘과 뉴캐슬은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가를 위해 방한 예정이며, 오는 ▲8월 3일(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