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한국 시간)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조 추첨식이 진행됐다. 한국은 이번 아시안게임 본선 조별예선에서 바레인-태국-쿠웨이트와 E조에 배정받았다. 이번에도 우승을 차지해 3연패를 달성하겠다는 각오다.

[공식발표] 'AG 3연패 도전’ 황선홍호, 바레인-태국-쿠웨이트와 E조

스포탈코리아
2023-07-27 오후 05:19
493
뉴스 요약
  • 지난 27일(한국 시간)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조 추첨식이 진행됐다.
  • 한국은 이번 아시안게임 본선 조별예선에서 바레인-태국-쿠웨이트와 E조에 배정받았다.
  • 이번에도 우승을 차지해 3연패를 달성하겠다는 각오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주대은 기자=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노리는 남자대표팀의 조가 발표됐다.

지난 27일(한국 시간)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조 추첨식이 진행됐다.

한국은 이번 아시안게임 본선 조별예선에서 바레인-태국-쿠웨이트와 E조에 배정받았다.

남자 대표팀은 2014년부터 최근 2연속 금메달을 차지했다. 이번에도 우승을 차지해 3연패를 달성하겠다는 각오다.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조 추첨 결과]

▲A조- 중국, 방글라데시, 미얀마, 인도
▲B조- 베트남,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몽골
▲C조- 우즈베키스탄, 시리아, 홍콩, 아프가니스탄
▲D조- 일본, 팔레스타인, 카타르
▲E조- 대한민국, 바레인, 태국, 쿠웨이트
▲F조- 북한, 인도네시아, 키르기스스탄, 대만

사진=대한축구협회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