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가 네이마르 영입 기회를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맨시티는 PSG가 제안한 네이마르 영입 기회를 거절했다. 하지만, 맨시티는 네이마르에게 관심이 없었고 PSG의 제안을 거절했다.

PSG의 슈퍼스타 처분 계획...맨시티에 제안했지만, 거절!

스포탈코리아
2022-09-02 오후 08:20
15
뉴스 요약
  • 맨체스터 시티가 네이마르 영입 기회를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 이어 맨시티는 PSG가 제안한 네이마르 영입 기회를 거절했다.
  • 하지만, 맨시티는 네이마르에게 관심이 없었고 PSG의 제안을 거절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맨체스터 시티가 네이마르 영입 기회를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인 매체 ‘마르카’는 2일(한국시간) “파리 생제르망은 네이마르를 처분하고 싶어 맨시티에 제안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고 전했다.

이어 “맨시티는 PSG가 제안한 네이마르 영입 기회를 거절했다. 엘링 홀란드를 품었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네이마르는 시즌 개막 전까지만 해도 PSG와 냉기류가 흐르는 분위기가 감지됐다.

PSG의 나세르 알 켈라이피 회장은 최근 인터뷰를 통해 “이적설을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만약 그런 상황이 온다면 재정적 이득을 최대한으로 해야 한다”며 결별 가능성을 언급했다.

PSG의 지휘봉을 새롭게 잡은 크리스토프 갈티에 감독 역시 네이마르에 대해 의문을 품는 발언을 하면서 분위기가 이상하게 흘러가고 있다는 전망이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PSG는 네이마르 처분에 주력했고, 맨시티에 제안까지 건넨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맨시티는 네이마르에게 관심이 없었고 PSG의 제안을 거절했다.

그 사이 네이마르는 6경기 9골 6도움을 기록하면서 PSG 합류 이후 최고의 활약을 펼쳤고 함께하는 것이 현명하다는 판단에 동행을 이어간 것으로 보인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지금 FC ONLINE의 실시간 이슈를 확인해보세요!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