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T(Greatest Of All Time) 리오넬 메시의 시선은 오로지 월드컵 우승에 쏠려 있다. 메시는 7일(한국시간) 글로벌 스포츠 매체 ESPN을 통해 카타르 월드컵은 나에게 마지막이다. 메시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승을 위해 마지막으로 모든 걸 쏟을 준비가 되어 있다.

카타르는 메시의 라스트 댄스, “마지막 월드컵 맞다”

스포탈코리아
2022-10-07 오전 07:13
131
뉴스 요약
  • GOAT(Greatest Of All Time) 리오넬 메시의 시선은 오로지 월드컵 우승에 쏠려 있다.
  • 메시는 7일(한국시간) 글로벌 스포츠 매체 ESPN을 통해 카타르 월드컵은 나에게 마지막이다.
  • 메시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승을 위해 마지막으로 모든 걸 쏟을 준비가 되어 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GOAT(Greatest Of All Time)’ 리오넬 메시의 시선은 오로지 월드컵 우승에 쏠려 있다. 기회는 단 한 번 밖에 없다.

메시는 7일(한국시간) 글로벌 스포츠 매체 ‘ESPN’을 통해 “카타르 월드컵은 나에게 마지막이다. 아마도”라며 마지막 월드컵 도전임을 확실히 못 박았다.

그는 FC바르셀로나와 파리생제르맹까지 클럽 팀에서 수많은 우승컵을 싹쓸이 했다. 리그와 FA컵, UEFA 챔피언스리그, FIFA 클럽 월드컵까지 각종 우승컵을 밥 먹듯이 수집할 정도다. 1년 전 아르헨티나 A대표팀 커리어 최초로 코파 아메리카 우승도 차지했다.

메시의 마지막 과제는 월드컵 우승이다. 그가 유일하게 얻지 못한 우승컵이다.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결승전까지 갔지만, 독일에 0-1로 패하며 눈물을 삼켜야 했다.

메시는 올해 만 35세다. 이제 은퇴를 바라보는 나이라 이번 카타르 월드컵은 메시에게 마지막 도전이다. 메시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승을 위해 마지막으로 모든 걸 쏟을 준비가 되어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