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10일 맨시티의 1월 겨울 이적 시장 보강 여부에 따른 베스트 11을 예상했다. 현재 엄청난 호흡을 보여주는 베르나르두 실바, 필 포든, 엘링 홀란드가 구축할 것으로 전망했다. 맨시티가 벨링엄을 영입해 로드리, 케빈 더 브라위너로 이어지는 끝장나는 최강 중원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맨시티가 잉글랜드 샛별 영입한다면? 끝장나는 최강 중원 구축!

스포탈코리아
2022-11-10 오후 06:41
602
뉴스 요약
  •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10일 맨시티의 1월 겨울 이적 시장 보강 여부에 따른 베스트 11을 예상했다.
  • 현재 엄청난 호흡을 보여주는 베르나르두 실바, 필 포든, 엘링 홀란드가 구축할 것으로 전망했다.
  • 맨시티가 벨링엄을 영입해 로드리, 케빈 더 브라위너로 이어지는 끝장나는 최강 중원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맨체스터 시티가 주드 벨링엄을 영입한다면?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10일 맨시티의 1월 겨울 이적 시장 보강 여부에 따른 베스트 11을 예상했다.

공격은 변화가 없다. 현재 엄청난 호흡을 보여주는 베르나르두 실바, 필 포든, 엘링 홀란드가 구축할 것으로 전망했다.

수비는 벤피카의 1995년생 왼쪽 측면 자원 알레한드로 그리말도가 합류하고 주앙 칸셀루, 후벤 디아스, 존 스톤스가 이룰 것으로 예상했다.

그리말도는 맨시티가 꾸준하게 관찰하고 있는 자원으로 왼발 킥이 매우 좋고, 공격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 중이다.

골문은 에데르송이 계속해서 지킬 것으로 내다봤다.

주목을 끄는 건 중원이다. 맨시티가 벨링엄을 영입해 로드리, 케빈 더 브라위너로 이어지는 끝장나는 최강 중원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벨링엄은 중앙, 측면 미드필더를 모두 소화가 가능하며 날카로운 킥 능력까지 장착했다는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도 도르트문트의 핵심 역할을 소화하는 중이다. 두 자릿 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엄청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19세의 나이에도 계속되는 활약으로 잉글랜드 대표팀의 샛별, 신성으로 불리는 중이며 카타르 월드컵 출전 예약 버튼도 눌렀다.

이로 인해 맨시티 이외에도 레알 마드리드, 리버풀 등 빅 클럽이 군침을 흘리는 중이다.

더 브라위너는 명불 허전 월드 클래스다. 날카롭고 정확한 패스로 공격의 시발점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매 시즌 두 자릿수에 가까운 도움을 기록하는 중이다.

더 브라위너의 발끝은 이번 시즌 역시 매섭다. 13경기에 출전해 벌써 9도움을 기록했다.

로드리는 최상급 미드필더다. 뛰어난 신체조건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탈압박, 패스 능력을 선보이는 중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지금 FC ONLINE의 실시간 이슈를 확인해보세요!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