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스 래시포드가 상승세 배경은 축구가 우선이 됐다는 의견이다. 이번 시즌 대단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맨유 공격의 중심이 됐다. 축구가 우선순위 된 것에 대해 보상을 받는 것 같다.

맨유 월클 퍼포먼스 공격수 대박 터진 이유? “축구가 우선”

스포탈코리아
2023-03-06 오후 06:22
541
뉴스 요약
  • 마커스 래시포드가 상승세 배경은 축구가 우선이 됐다는 의견이다.
  • 이번 시즌 대단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맨유 공격의 중심이 됐다.
  • 축구가 우선순위 된 것에 대해 보상을 받는 것 같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마커스 래시포드가 상승세 배경은 축구가 우선이 됐다는 의견이다.

래시포드는 맨유 유스 출신으로 어려서부터 활약해 급식이라는 별명과 함께 소년 가장으로 활약했다.

하지만, 지난 시즌은 기대만큼의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아쉬운 평가를 받았다.

이번 시즌은 분위기가 싹 바뀌었다. 에릭 텐 하흐 감독 체제 이후 살아났다. 이번 시즌 대단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맨유 공격의 중심이 됐다.

특히, 월드컵 이후 엄청난 득점 행진을 선보이는 중이다. 맨유의 엄청난 상승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는 것이다.

래시포드는 이번 시즌 리그에서만 14골 3도움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맨유 공격의 핵심 역할을 맡고 있다.

특히, 최근 10경기에서 7골 2도움을 기록하면서 엄청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중이다.

맨유 레전드 로이 킨은 “득점 패턴, 헤더 등 래시포드에게 이런 능력이 있는지 몰랐다”고 극찬했다.

이어 “래시포드는 건강해 보이고 정신적으로도 좋은 것 같다. 훨씬 더 집중하고 있다. 축구가 우선순위 된 것에 대해 보상을 받는 것 같다. 엄청난 위협적인 존재다”고 박수를 보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