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이적시장 사정에 정통한 기자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하킴 지예흐의 이적설을 언급했다. 첼시에서 자리가 없다고 판단을 내린 지예흐는 이적을 추진할 예정이다. 첼시와 이적료 합의도 곧 마무리 될 것으로 보인다.

모로코 4강 신화 영웅, 첼시 떠나 호날두? 순조로운 협상! 다음 주 끝내자!

스포탈코리아
2023-06-19 오전 10:06
557
뉴스 요약
  • 유럽 이적시장 사정에 정통한 기자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하킴 지예흐의 이적설을 언급했다.
  • 첼시에서 자리가 없다고 판단을 내린 지예흐는 이적을 추진할 예정이다.
  • 첼시와 이적료 합의도 곧 마무리 될 것으로 보인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첼시를 떠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동료가 될까?

유럽 이적시장 사정에 정통한 기자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하킴 지예흐의 이적설을 언급했다.

로마노는 “지예흐와 알 나스르와의 협상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첼시는 거래를 다음 주에 끝내기를 노력하는 중이다”고 귀띔했다.

지예흐는 아약스에서 존재감을 선보였고 지난 2020년 7월 첼시로 이적했다. 팀이 필요할 때 번뜩이는 활약을 보여줬다.

하지만, 지난 시즌 기대 이하의 활약으로 눈 밖에 났고 이번 시즌은 미하일로 무드릭 등이 합류해 설 자리가 더 없어졌다.

첼시에서 자리가 없다고 판단을 내린 지예흐는 이적을 추진할 예정이다.





지예흐의 경쟁력은 충분하다. 첼시 주전 경쟁에서는 밀렸지만, 모로코 대표팀으로 일원으로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아프리카 최초로 4강 진출이라는 신화 달성에 일조했다.

지예흐를 향해서는 슈퍼스타 수집을 추진 중인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나스르가 움직였다.

알 나스르는 빠르게 움직였고 지예흐와 개인 협상 완료가 임박한 분위기다. 첼시와 이적료 합의도 곧 마무리 될 것으로 보인다.

지예흐가 첼시를 떠나 호날두와 호흡을 맞출 수 있을까?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