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29일(한국 시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FA컵 경기에서 안토니의 실수에 대한 알렉스 퍼거슨 경의 반응에 주목했다라고 보도했다. 맨유는 29일(한국 시간) 영국 노팅엄의 더 시티 그라운드에서 열린 2023/24 시즌 FA컵 16강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경기에서 카세미루의 극적 결승골로 1-0으로 승리하며 FA컵 8강에 진출했다. 한 팬은 브루노 페르난게스가 안토니에게 패스를 시도하자 퍼거슨, 길, 브레일스퍼드가 모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라고 밝혔다.

“슈팅 실패하자마자 고개 절레절레”... 퍼거슨도 보다가 포기해 버린 안토니

스포탈코리아
2024-03-01 오후 02:18
175
뉴스 요약
  • 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29일(한국 시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FA컵 경기에서 안토니의 실수에 대한 알렉스 퍼거슨 경의 반응에 주목했다라고 보도했다.
  • 맨유는 29일(한국 시간) 영국 노팅엄의 더 시티 그라운드에서 열린 2023/24 시즌 FA컵 16강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경기에서 카세미루의 극적 결승골로 1-0으로 승리하며 FA컵 8강에 진출했다.
  • 한 팬은 브루노 페르난게스가 안토니에게 패스를 시도하자 퍼거슨, 길, 브레일스퍼드가 모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라고 밝혔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안토니의 실력은 퍼거슨 경도 화나게 만든다.

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29일(한국 시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FA컵 경기에서 안토니의 실수에 대한 알렉스 퍼거슨 경의 반응에 주목했다”라고 보도했다.

맨유는 29일(한국 시간) 영국 노팅엄의 더 시티 그라운드에서 열린 2023/24 시즌 FA컵 16강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경기에서 카세미루의 극적 결승골로 1-0으로 승리하며 FA컵 8강에 진출했다. 이 경기에서 안토니는 선발 출전해 그라운드는 누볐다.

하지만 안토니는 이렇다 할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고 73분 만에 교체되었다. 전반 3분부터 안토니에게 기회가 찾아왔다.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왼쪽 사이드에서 코너킥을 올리는 척을 하며 가르나초와 원투 패스를 했고 패스를 받은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안토니에게 패스를 넘겨줬다.





안토니가 노팅엄의 박스에서 바로 원터치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대 맞고 골문으로 들어가지 않았다, 카메라는 맨유의 CEO였던 데이비드 길과 영국의 사이클 선수였던 데이브 브레일스퍼드와 나란히 앉아 있던 퍼거슨의 모습을 비췄다.

팬들은 트위터를 통해 퍼거슨이 안토니의 슈팅 실패에 그에 대한 모든 희망을 포기했다고 밝혔다. 한 팬은 "브루노 페르난게스가 안토니에게 패스를 시도하자 퍼거슨, 길, 브레일스퍼드가 모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라고 밝혔다.

다른 팬들은 “퍼거슨조차도 안토니의 말도 안 되는 행동에 지쳤다”, “퍼거슨은 브루노의 패스 이후 안토니에게 만족하지 않는 것 같다” 등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 안토니를 영입했던 텐 하흐 감독은 그런 안토니를 지지하고 있다. 그는 기자회견에서 “나는 오랫동안 안토니를 지지해 왔다. 그렇기에 나는 그의 능력을 잘 알고 있다. 그의 플레이를 보면 10야드(9.44m)까지 그는 굉장히 빠르기 때문에 어떤 수비수도 그를 막을 수 없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그가 그런 모습을 보여줄 때 그는 원래 자신의 실력을 보여줄 것이다. 나는 그가 앞으로 그럴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 나는 그가 다시 살아날 수 있다는 것을 믿는다. 나는 그를 지지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이제 기회를 기다려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스포츠 바이블, 더 선
지금 FC ONLINE의 실시간 이슈를 확인해보세요!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