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요약
- 손흥민이 아스톤 빌라전에서 넣은 골이 토트넘 홋스퍼 3월 이달의 골 후보에 포함됐다.
- 토트넘은 3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3월 이달의 득점 최종 후보를 발표했다.
- 손흥민 외에 매디슨, 티모 베르너도 이달의 골 후보에 올랐다.


[스포탈코리아] 이성민 기자= 손흥민이 아스톤 빌라전에서 넣은 골이 토트넘 홋스퍼 3월 이달의 골 후보에 포함됐다.
토트넘은 3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3월 이달의 득점 최종 후보를 발표했다.
손흥민이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넣었던 골이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은 지난 10일 영국 버밍엄에 위치한 빌라 파크에서 열린 빌라와의 2023/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8라운드에서 4-0 대승을 거뒀다.
손흥민은 빌라와의 맞대결에서 최전방 스트라이커로 선발 출전했다. 제임스 매디슨과 브레넌 존슨의 득점으로 2-0으로 앞서갔던 토트넘은 손흥민의 3번째 득점으로 쐐기를 박았다. 후반 추가 시간 1분 오른쪽 측면에서 공을 잡은 데얀 쿨루셉스키가 손흥민에게 낮은 크로스를 올렸다. 손흥민은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손흥민 외에 매디슨, 티모 베르너도 이달의 골 후보에 올랐다. 매디슨은 빌라와의 경기에서 선제골을 넣었다. 후반 5분 오른쪽 측면에서 파페 사르가 오른발 얼리 크로스를 올렸다. 중앙으로 침투하던 매디슨은 왼발을 갖다 대 마무리했다.
배르너는 자신의 토트넘 데뷔골이 후보에 선정되는 영광을 누렸다. 베르너는 지난 3일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팀이 0-1로 뒤지고 있을 때 귀중한 동점골을 넣었다. 후반 32분 존슨이 오른쪽 측면에서 낮은 크로스를 연결했고 베르너가 오른발로 밀어 넣었다. 베르너의 득점으로 경기 흐름을 바꾼 토트넘은 3-1 역전승을 거뒀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토트넘 홋스퍼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