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이하 천안)이 충남아산FC에서 일본 국적의 공격수 미사키를 임대 영입했다. 득점력 보강과 공격 루트의 다양화를 꾀하고 있는 천안은 미사키의 스피드와 드리블,창의적인 경기 운영 능력에 주목했다. 천안은 미사키의 합류로 전방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피셜] 천안시티FC, 라이벌 충남아산서 공격수 미사키 임대영입

스포탈코리아
2025-07-11 오후 05:39
41
뉴스 요약
  •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이하 천안)이 충남아산FC에서 일본 국적의 공격수 미사키를 임대 영입했다.
  • 득점력 보강과 공격 루트의 다양화를 꾀하고 있는 천안은 미사키의 스피드와 드리블,창의적인 경기 운영 능력에 주목했다.
  • 천안은 미사키의 합류로 전방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황보동혁 기자=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이하 천안)이 충남아산FC에서 일본 국적의 공격수 미사키를 임대 영입했다.

득점력 보강과 공격 루트의 다양화를 꾀하고 있는 천안은 미사키의 스피드와 드리블,창의적인 경기 운영 능력에 주목했다.

미사키는 몬테네그로,리투아니아,오스트리아 등 유럽 무대에서 경험을 쌓은 뒤, 2025시즌 충남아산FC유니폼을 입고K리그2에 데뷔해12경기에서1골2도움을 기록했다.

천안은 미사키의 합류로 전방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천안에 새롭게 합류한 미사키는"올 시즌5골을 넣는 것이 목표"라며 각오를 밝혔다.이어"유럽에서 뛸 때보다 일본과 같은 시차 덕분에 가족과의 연락이 수월하고,음식과 문화도 익숙해 운동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라며 한국 생활에 빠르게 적응했음을 전했다.

또한, "항상 소속된 팀에서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하루빨리 경기장에서 천안 팬들을 직접 만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천안은 오는7월12일(토)오후7시,천안종합운동장에서 하나은행K리그2 2025 20라운드 홈경기인 화성FC전을 앞두고 있다.

사진= 천안시티FC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