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FC(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가 오는 8월 16일(토) 오후 7시 청주종합경기장에서 화성FC(이하 화성)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5 25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김길식 감독 체제에서 2승 2패를 기록 중인 충북청주는, 이번 홈경기를 통해 다시 한 번 분위기를 반전시키겠다는 각오다. 이에 맞서는 충북청주는 페드로(4골), 김영환(3골 2도움) 등 핵심 선수들의 활약과 함께, 최근 안정세를 되찾고 있는 수비진의 조직력을 앞세워 홈 승리에 도전한다.

충북청주FC, 8월 16일(토) 화성FC와 홈 맞대결… 다시 반등의 불씨를 지핀다

스포탈코리아
2025-08-15 오전 08:10
71
뉴스 요약
  • 충북청주FC(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가 오는 8월 16일(토) 오후 7시 청주종합경기장에서 화성FC(이하 화성)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5 25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 김길식 감독 체제에서 2승 2패를 기록 중인 충북청주는, 이번 홈경기를 통해 다시 한 번 분위기를 반전시키겠다는 각오다.
  • 이에 맞서는 충북청주는 페드로(4골), 김영환(3골 2도움) 등 핵심 선수들의 활약과 함께, 최근 안정세를 되찾고 있는 수비진의 조직력을 앞세워 홈 승리에 도전한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황보동혁 기자=충북청주FC(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가 오는 8월 16일(토) 오후 7시 청주종합경기장에서 화성FC(이하 화성)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5 25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충북청주는 지난 24라운드 홈경기에서 부천FC1995에 아쉽게 패했지만, 경기력에서는 한층 좋아진 조직력과 끈기를 보여주며 반등 가능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김길식 감독 체제에서 2승 2패를 기록 중인 충북청주는, 이번 홈경기를 통해 다시 한 번 분위기를 반전시키겠다는 각오다.

김길식 감독은 "홈 팬들 앞에서 더 나은 경기력을 보여드리고 싶다. 우리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승리로 보답할 수 있도록 끝까지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리그 10위(승점 24)의 화성은 충북청주(11위, 승점 23)와 단 1점 차에 불과한 인접 순위의 팀이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화성이 2-1로 승리를 거둔 바 있다.

최근 10경기에서는 3승 3무 4패로 다소 기복 있는 흐름을 보이고 있으나, 백승우(3골), 알뜰(3골), 박주영(3도움) 등이 이끄는 공격진은 여전히 날카롭다. 특히 이들의 득점은 전·후반 15분 이내에 집중돼 있어 경기 초반과 종료 직전의 집중력이 승부를 가를 열쇠가 될 전망이다.

이에 맞서는 충북청주는 페드로(4골), 김영환(3골 2도움) 등 핵심 선수들의 활약과 함께, 최근 안정세를 되찾고 있는 수비진의 조직력을 앞세워 홈 승리에 도전한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와 함께하는 'A-Class 1년 무상 시승권 추첨 이벤트'가 이번 경기에도 진행되며, 8월 홈 3연전(10일 부천전, 16일 화성전, 24일 인천전)에서 경기당 2명의 후보자를 추첨해, 24일 최종 1인을 공개 추첨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추첨은 8월 24일, 인천유나이티드전 현장 참석이 필수이며, 최종 당첨되지 못한 후보자들에게는 벤츠 텐트가 증정된다.

이 외에도, 장외 이벤트 존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또 하나의 여름밤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충북청주 FC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