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팀 K리그와의 경기에서 환상적인 중거리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토트넘은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를 치르고 있다. 토트넘은 전반 중반에 선제골을 넣었다.

[속보] '드디어 터졌다' 손흥민, 환상 중거리 슈팅으로 팀 K리그 상대 득점 '폭발'...토트넘 2-0 리드 중

스포탈코리아
2024-07-31 오후 08:44
194
뉴스 요약
  • 손흥민이 팀 K리그와의 경기에서 환상적인 중거리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 토트넘은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를 치르고 있다.
  • 토트넘은 전반 중반에 선제골을 넣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상암] 이성민 기자= 손흥민이 팀 K리그와의 경기에서 환상적인 중거리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토트넘은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를 치르고 있다.

토트넘은 전반 중반에 선제골을 넣었다. 전반 28분 사르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이 수비수 한 명을 앞에 두고 오른발 슈팅을 때렸다. 손흥민의 슈팅은 조현우가 막아냈지만 흘러나온공을 쿨루셉스키가 왼발로 마무리했다.

선제골의 기점이 된 손흥민은 9분 뒤 한 골을 터트렀다. 전반 37분 왼쪽에서 공을 잡은 손흥민이 중앙으로 몰고 들어온 뒤 오른발 슈팅을 때렸다. 손흥민의 슛은 골문 오른쪽 상단에 꽃혔다.

토트넘 현재 2-0으로 리드를 하고 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지금 FC ONLINE의 실시간 이슈를 확인해보세요!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