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스 래시포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가 새해 이후 펄펄 날고 있다. 유럽 축구 통계 매체 트랜스퍼마크트는 21일(한국시간) 유럽 5대리그(이탈리아, 스페인, 잉글랜드, 독일, 프랑스) 소속 선수 중 득점 TOP10을 나열했다. 그는 유럽 명문 구단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빅 클럽 이적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2023년 이후 13골 래시포드, 유럽 5대리그 포함해도 압도적

스포탈코리아
2023-02-21 오전 09:51
673
뉴스 요약
  • 마커스 래시포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가 새해 이후 펄펄 날고 있다.
  • 유럽 축구 통계 매체 트랜스퍼마크트는 21일(한국시간) 유럽 5대리그(이탈리아, 스페인, 잉글랜드, 독일, 프랑스) 소속 선수 중 득점 TOP10을 나열했다.
  • 그는 유럽 명문 구단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빅 클럽 이적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마커스 래시포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가 새해 이후 펄펄 날고 있다.

유럽 축구 통계 매체 ‘트랜스퍼마크트’는 21일(한국시간) 유럽 5대리그(이탈리아, 스페인, 잉글랜드, 독일, 프랑스) 소속 선수 중 득점 TOP10을 나열했다. 기준은 리그와 컵 대회 포함 공식전 골이다.

1위는 래시포드가 달리고 있다. 그는 2023년 14경기 동안 13골을 넣으며, 경기당 1골에 가까운 득점 행진을 달리고 있다.

이로 인해 맨유는 후반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카라바오컵 결승행에 리그는 3위를 달리고 있다. 선두 아스널과 5점 차로 좁혀졌다. 래시포드가 불을 지피면서 리그도 우승 경쟁에 가세할 수 있었다.

그 뒤를 김민재(나폴리)의 동료인 빅터 오시멘이 이었다. 오시멘도 9경기 9골을 넣으며, 평균 득점은 래시포드를 능가하고 있다.

오시멘은 올 시즌 현재까지 리그에서 18골로 이탈리아 세리에A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는 유럽 명문 구단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빅 클럽 이적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사진=트랜스퍼마크트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