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통계 사이트 livescore는 29일 이적설을 종합 후 주드 벨링엄이 레알의 유니폼을 입고 있는 이미지와 함께 이번 여름 레알에 입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조명했다. 벨링엄은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을 뒤흔들 뜨거운 감자다. 레알은 반드시 벨링엄 품겠다는 각오다.

레알이 결국에는 승자인가? 英 뜨거운 감자의 입단 결정 분위기

스포탈코리아
2023-04-29 오전 08:00
7,534
뉴스 요약
  • 축구 통계 사이트 livescore는 29일 이적설을 종합 후 주드 벨링엄이 레알의 유니폼을 입고 있는 이미지와 함께 이번 여름 레알에 입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조명했다.
  • 벨링엄은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을 뒤흔들 뜨거운 감자다.
  • 레알은 반드시 벨링엄 품겠다는 각오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승자인가?

축구 통계 사이트 ‘livescore’는 29일 이적설을 종합 후 주드 벨링엄이 레알의 유니폼을 입고 있는 이미지와 함께 “이번 여름 레알에 입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조명했다.

벨링엄은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을 뒤흔들 뜨거운 감자다. 도르트문트와 잉글랜드 대표팀의 핵심 자원으로 활약 중이다.

특히, 삼사자 군단 잉글랜드에서는 현재와 미래를 책임질 라이징 스타로 여겨지는 중이다.

벨링엄의 존재감은 세계 무대에서도 두드러졌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득점포 가동과 함께 중원 조율, 연계, 패스 등에서 뛰어난 모습을 선보이면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벨링엄의 활약은 레알의 레이더망에 포착됐다. 새로운 갈락티코 구성에 있어 핵심 자원이라는 판단을 내린 것이다.

레알은 반드시 벨링엄 품겠다는 각오다. 계속해서 러브콜을 보내면서 영입 의지를 불태우는 중이다.

레알은 벨링엄 영입을 담판 짓기 위해 이번 주 독일로 넘어갈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벨링엄 역시 여러 행선지 중 레알 입단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지면서 동행 가능성이 탄력이 받는 분위기다.

사진=livescore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