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의 바이에른 뮌헨 입성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탈리아 매체 풋볼 이탈리아는 8일(한국시간) 이적 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의 말을 빌려 뮌헨이 김민재의 영입을 마무리 지을 준비를 마쳤다라고 보도했다 뮌헨의 지난 시즌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로마노의 말에 따르면 뮌헨은 5천만 유로(약 714억)의 바이아웃을 나폴리에 지불한 후 김민재의 영입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714억 지불 후 공식발표”…김민재, 뮌헨 메디컬 테스트까지 통과

스포탈코리아
2023-07-08 오후 09:03
531
뉴스 요약
  • 김민재의 바이에른 뮌헨 입성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 이탈리아 매체 풋볼 이탈리아는 8일(한국시간) 이적 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의 말을 빌려 뮌헨이 김민재의 영입을 마무리 지을 준비를 마쳤다라고 보도했다 뮌헨의 지난 시즌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 로마노의 말에 따르면 뮌헨은 5천만 유로(약 714억)의 바이아웃을 나폴리에 지불한 후 김민재의 영입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김민철 기자= 김민재의 바이에른 뮌헨 입성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탈리아 매체 ‘풋볼 이탈리아’는 8일(한국시간) 이적 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의 말을 빌려 “뮌헨이 김민재의 영입을 마무리 지을 준비를 마쳤다”라고 보도했다

뮌헨의 지난 시즌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극적으로 리그 우승을 차지하긴 했지만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 시즌 내내 끌려 다니며 굴욕을 면치 못했다.

유럽대항전에서도 좀처럼 힘을 쓰지 못했다. 맨시티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 1, 2차전 총합 1-4로 무너지며 자존심이 완전히 구겨졌다.




뮌헨은 여름 이적시장에서부터 칼을 갈기 시작했다. 김민재뿐만 아니라 해리 케인 같은 스타 플레이어 영입에도 적극적으로 뛰어들며 다음 시즌 명예 회복을 노리고 있다.

적극적인 움직임은 뚜렷한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로마노는 “김민재는 뮌헨 선수가 되기 위한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다. 굉장히 성공적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적료 지불만 남았을 뿐이다. 로마노의 말에 따르면 뮌헨은 5천만 유로(약 714억)의 바이아웃을 나폴리에 지불한 후 김민재의 영입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트랜스퍼스, 로마노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