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매체 골닷컴은 27일(한국 시간) 파리 생제르맹의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파리 선수들이 킬리안 음바페가 없는 삶을 준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라고 보도했다. 음바페는 이제 여름에 FA로 파리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음바페는 마드리드 선수가 될 것이고 5시즌 동안 계약할 것이다라고 속보로 밝히며 이제 음바페 사가는 끝이 났다.

“왜 교체했냐고? 음바페 없는 경기에 익숙해져야지”... 파리 감독 엔리케가 직접 언급

스포탈코리아
2024-02-27 오전 06:28
460
뉴스 요약
  • 영국 매체 골닷컴은 27일(한국 시간) 파리 생제르맹의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파리 선수들이 킬리안 음바페가 없는 삶을 준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라고 보도했다.
  • 음바페는 이제 여름에 FA로 파리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 음바페는 마드리드 선수가 될 것이고 5시즌 동안 계약할 것이다라고 속보로 밝히며 이제 음바페 사가는 끝이 났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파리 감독인 루이스 엔리케가 음바페의 상황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영국 매체 ‘골닷컴’은 27일(한국 시간) “파리 생제르맹의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파리 선수들이 킬리안 음바페가 없는 삶을 준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라고 보도했다.

음바페는 이제 여름에 FA로 파리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16일(한국 시간) 영국과 스페인, 프랑스의 공신력이 뛰어난 기자들이 연이어서 음바페가 이번 여름에 PSG를 떠난다고 보도했다. 또한 그의 다음 행선지는 레알 마드리드가 유력하다.

레알은 음바페의 영입을 위해 몇 년 동안 공을 들인 만큼 보상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레알은 음바페에게 1억 2천만 유로(약 1726억 원)에서 1억 3천만 유로(약 1870억 원)의 계약 보너스가 포함된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





스페인 매체 ‘마르카’는 19일(한국 시간) “음바페는 이미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을 체결했다. 음바페는 마드리드 선수가 될 것이고 5시즌 동안 계약할 것이다”라고 속보로 밝히며 이제 음바페 사가는 끝이 났다.

이제 음바페도 파리 생제르맹 동료들에게 자신의 이적에 대해 말했다, 음바페의 연설에는 선수단 전체가 참석했으며, 연설은 오래가지 않았고 팀원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음바페는 연설에서 파리를 떠난 후 어느 클럽에 입단할 계획인지 팀 동료들에게 밝히지 않았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도 간접적으로 음바페의 이적을 인정했다. 파리 생제르맹은 26일(한국 시간)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2023/24 시즌 프랑스 리그 1 23라운드 렌과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거뒀다. 이 경기에서 선발 출전한 음바페는 후반 20분 하무스와 교체됐다. 교체 출전한 하무스는 후반 추가 시간 7분에 극적인 동점 PK골을 성공시키며 파리의 패배를 막았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경기 후 음바페를 벤치에 앉힌 결정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우리는 조만간 언젠가, 음바페 없이 플레이하는 것에 익숙해져야 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항상 경쟁이 있어야 하고 내 의도는 '공짜'로 출전 시간을 주는 것이 아니라 최대한의 경쟁력을 원한다. 모든 선수는 자신의 출전 시간을 받을 자격이 있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제 음바페가 6월에 레알 마드리드로 떠난다고 발표하면서 앞으로 몇 주 동안 파리에서 매 순간 출전한다는 보장은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3월 2일(한국 시간) 모나코와의 경기에서는 선발로 출전할 가능성이 높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골닷컴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