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는 8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2년 8월에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준 선수에게 수여되는 이달의 선수상 후보 8명을 공개했다. 팬들은 9월 12일까지 좋아하는 선수에게 투표를 할 수 있으며 전문가 패널의 투표와 결합되어 수상자를 결정한다. 가장 유력한 수상 후보는 단연 엘링 홀란드이다.

[오피셜] ‘9골 1도움’ 홀란드 포함,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선수상 후보 발표

골닷컴
2022-09-08 오후 07:11
12
뉴스 요약
  • 프리미어리그는 8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2년 8월에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준 선수에게 수여되는 이달의 선수상 후보 8명을 공개했다.
  • 팬들은 9월 12일까지 좋아하는 선수에게 투표를 할 수 있으며 전문가 패널의 투표와 결합되어 수상자를 결정한다.
  • 가장 유력한 수상 후보는 단연 엘링 홀란드이다.
기사 이미지

[골닷컴] 김동호 기자 =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이 8월 이달의 선수상 후보 8명을 공개했다.

프리미어리그는 8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2년 8월에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준 선수에게 수여되는 이달의 선수상 후보 8명을 공개했다. 팬들은 9월 12일까지 좋아하는 선수에게 투표를 할 수 있으며 전문가 패널의 투표와 결합되어 수상자를 결정한다.

리그 5연승으로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던 아스널이 2명의 선수를 후보로 배출했다. 가브리엘 제주스와 마르틴 외데가르드이다. 특히 제주스는 5경기 동안 3골 3도움으로 팀의 5연승에 큰 공을 세웠다.

가장 유력한 수상 후보는 단연 엘링 홀란드이다. 홀란드는 리그 5경기에 출전해 4승 1무로 5연승을 거둔 아스널에 비할 바는 못된다. 하지만 개인 스탯이 압도적이다. 무려 9골을 폭발시켰고, 1도움도 추가했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에 따르면 홀란드는 개막 첫 5경기만에 개인 최다골인 9골을 넣은 최초의 선수로 등극했다. 또한 2경기 연속 해트트릭을 기록한 6번째 선수로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도 브라이튼의 파스칼 그로스, 풀럼의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 뉴캐슬 수문장 닉 포프, 리즈 유나이티드의 로드리고 모레노, 크리스탈 팰리스의 윌프리드 자하가 후보로 선정됐다.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