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이 국가대표 수비수 권경원을 영입했다. 190cm의 신장을 활용한 제공권이 강점으로 꼽히는 권경원은 수비라인 조율, 빌드업 능력 등을 고루 갖춘 센터백이다. 현역 국가대표가 안양 유니폼을 입은 사례는 역사상 처음으로 팀의 최후방에 큰 보탬이 될 전망이다.

[오피셜] 안양, '국가대표 DF' 권경원 영입…"진심 보여줘 마음 끌렸다"

스포탈코리아
2025-07-04 오전 11:28
39
뉴스 요약
  • FC안양이 국가대표 수비수 권경원을 영입했다.
  • 190cm의 신장을 활용한 제공권이 강점으로 꼽히는 권경원은 수비라인 조율, 빌드업 능력 등을 고루 갖춘 센터백이다.
  • 현역 국가대표가 안양 유니폼을 입은 사례는 역사상 처음으로 팀의 최후방에 큰 보탬이 될 전망이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배웅기 기자= FC안양이 국가대표 수비수 권경원을 영입했다.

권경원은 지난 2013년 전북현대 소속으로 프로 데뷔해 알 아흘리 클럽, 톈진 텐하이, 김천상무, 성남FC, 감바 오사카, 수원FC, 코르 파칸 클럽 등을 거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또한 대표팀에서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랍에미리트 아시안컵,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등에 출전하며 기량을 인정받았다.

190cm의 신장을 활용한 제공권이 강점으로 꼽히는 권경원은 수비라인 조율, 빌드업 능력 등을 고루 갖춘 센터백이다. 현역 국가대표가 안양 유니폼을 입은 사례는 역사상 처음으로 팀의 최후방에 큰 보탬이 될 전망이다.

권경원은 "좋은 구성원으로 이뤄진 팀에 오게 돼 감사히 생각한다. 축구는 결국 사람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제게 진심으로 노력해주신 안양에 마음이 끌렸다"며 "팬분들께서 팀을 사랑하시는 게 느껴진다. 경기 전 좀비 노래가 나오는 걸 들었다. 저 또한 좀비가 돼 안양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FC안양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