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로스앤젤레스 FC)을 향한 극찬이 끊이지 않는다. 영국 매체 골닷컴은 21일(이하 한국시간) 손흥민은 로스앤젤레스(LAFC)입단 후2경기 만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보도했다. LAFC는 오는 24일 미국 댈러스 토요타 스타디움에서 FC 댈러스와 2025 메이저리그사커(MLS) 서부 콘퍼런스 29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손흥민 극찬 끊이지 않는다…"완벽한 영입, MLS 쉬워 보이게 만들어"

스포탈코리아
2025-08-22 오전 06:50
81
뉴스 요약
  • 손흥민(로스앤젤레스 FC)을 향한 극찬이 끊이지 않는다.
  • 영국 매체 골닷컴은 21일(이하 한국시간) 손흥민은 로스앤젤레스(LAFC)입단 후2경기 만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보도했다.
  • LAFC는 오는 24일 미국 댈러스 토요타 스타디움에서 FC 댈러스와 2025 메이저리그사커(MLS) 서부 콘퍼런스 29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배웅기 기자= 손흥민(로스앤젤레스 FC)을 향한 극찬이 끊이지 않는다.

영국 매체 '골닷컴'은 21일(이하 한국시간) "손흥민은 로스앤젤레스(LAFC)입단 후2경기 만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보도했다.

LAFC는 오는 24일 미국 댈러스 토요타 스타디움에서 FC 댈러스와 2025 메이저리그사커(MLS) 서부 콘퍼런스 29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손흥민이 데뷔골을 정조준한다. 최근 토트넘 홋스퍼 FC와 10년여 동행을 마치고 LAFC에 합류한 손흥민은 10일 시카고 파이어 FC전(2-2 무승부)에서 후반 교체 출전해 데뷔전을 치렀고, 이어진 17일 뉴잉글랜드 레볼루션전(2-0 승리)에서 마티외 슈니에르의 두 번째 득점을 도우며 POTM(Player Of The Match)으로 선정됐다.

댈러스는 올 시즌 서부 콘퍼런스 15개 팀 가운데 11위(26경기 7승 8무 11패·승점 29)에 위치해 있다. 지난달LAFC와 첫 맞대결에서는 0-2로 패했다.함부르크 SV, 바이어 04 레버쿠젠, 토트넘 등 거쳐온 모든 팀에서 빠른 데뷔골을 신고한 손흥민에게 좋은 제물이 될 전망이다.

매체는 "손흥민은 MLS를 매우 쉬워 보이게 만들었다. 2경기에서 1도움을 기록했고, 중앙에서 끊임없는 위협이 됐다. LAFC는 이번 시즌 초 어려움을 겪었으나 시카고전에서 좋은 경기력을 발휘했고, 뉴잉글랜드전에는 승점 3을 얻었다"고 조명했다.

그러면서 "LAFC는 잘 맞물려 돌아가는 톱니바퀴처럼 보인다. 손흥민은 동료들을 지원하고 공격 옵션을 넓힌다. 다른 지정 선수가 그간 해내지 못한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아직 이르지만 그는 구단에 완벽한 영입이었다. 손흥민은 어색할지 모르는 전술에 자연스레 녹아들었다"고 평가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