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 20일(목) 2025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앞두고 아산시청과 아산시 관내 대학 3곳(선문대학교, 순천향대학교, 호서대학교)을 찾아 팬들과 직접 만나는 깜짝 게릴라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선수단은 산타·루돌프 복장을 착용하고 시민들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홈경기 홍보 포스터 배포 간식 증정 티켓 할인권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홈 폐막전을 적극 홍보했다. 아산시청에서는 박세직, 손준호, 한교원 선수가 시민들과 시청 직원들에게 직접 포스터와 간식을 선물했다.

'홈 폐막전, 꼭 보러 오세요' 충남아산FC, 시청·대학가 깜짝 방문!

스포탈코리아
2025-11-22 오후 09:10
55
뉴스 요약
  •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 20일(목) 2025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앞두고 아산시청과 아산시 관내 대학 3곳(선문대학교, 순천향대학교, 호서대학교)을 찾아 팬들과 직접 만나는 깜짝 게릴라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 이날 선수단은 산타·루돌프 복장을 착용하고 시민들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홈경기 홍보 포스터 배포 간식 증정 티켓 할인권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홈 폐막전을 적극 홍보했다.
  • 아산시청에서는 박세직, 손준호, 한교원 선수가 시민들과 시청 직원들에게 직접 포스터와 간식을 선물했다.
기사 이미지

[SPORTALKOREA] 황보동혁 기자=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 20일(목) 2025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앞두고 아산시청과 아산시 관내 대학 3곳(선문대학교, 순천향대학교, 호서대학교)을 찾아 팬들과 직접 만나는 깜짝 게릴라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선수단은 산타·루돌프 복장을 착용하고 시민들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홈경기 홍보 포스터 배포 ▲간식 증정 ▲티켓 할인권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홈 폐막전을 적극 홍보했다.

아산시청에서는 박세직, 손준호, 한교원 선수가 시민들과 시청 직원들에게 직접 포스터와 간식을 선물했다. 현장에서는 선수들을 알아본 시민들이 모여 미니 팬사인회가 열리기도 했다.

대학가에서는 김정현, 박시후, 양승욱, 이민혁, 이연우, 이유민 총 6명의 젊은 선수들이 캠퍼스를 누볐다. 포스터와 간식 배포는 물론 참참참 게임을 진행해 승리한 참가자에게는 홈 경기 당일 MD샵에서 사인볼을 교환할 수 있는 '사인볼 교환권'을 전달했다.

게릴라 홍보를 다녀온 한교원 선수는 "홈 폐막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시즌 마지막 경기인 만큼 모든 것을 쏟아 부을 예정이다. 많이 찾아와서 경기장을 꽉 채워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홈 폐막전은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예고돼 있다. 경기장 곳곳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소원카드 작성, 붕어빵 부스, OWL NEST 보물찾기 등 즐길 거리와 함께, 산타로 변신한 선수를 찾으면 선물이 주어지는 아산!타클로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오는 11월 23일(일) 오후 2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전남드래곤즈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39라운드 홈 피날레를 갖는다.

사진= 충남아산FC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