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콘텐츠 제작소 score90은 14일 21세기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올스타를 선정했다. 21세기 MLS 올스타는 티에리 앙리,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리오넬 메시가 공격을 구성했고 가레스 베일, 카카, 안드레아 피를로, 데이비드 베컴이 미드필더를 형성했다. 여기에 경기도 뛰지 않았는데 올스타에 선정이 되면서 축구의 신 위엄을 과시했다.

‘축구의 신 위엄 어디까지’ 경기도 안 뛰었는데 ‘21세기 MLS 올스타 선정’

스포탈코리아
2023-06-15 오후 02:49
1,588
뉴스 요약
  • 축구 콘텐츠 제작소 score90은 14일 21세기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올스타를 선정했다.
  • 21세기 MLS 올스타는 티에리 앙리,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리오넬 메시가 공격을 구성했고 가레스 베일, 카카, 안드레아 피를로, 데이비드 베컴이 미드필더를 형성했다.
  • 여기에 경기도 뛰지 않았는데 올스타에 선정이 되면서 축구의 신 위엄을 과시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축구의 신 위엄은 어디까지인가?

축구 콘텐츠 제작소 ‘score90’은 14일 21세기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올스타를 선정했다.

21세기 MLS 올스타는 티에리 앙리,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리오넬 메시가 공격을 구성했고 가레스 베일, 카카, 안드레아 피를로, 데이비드 베컴이 미드필더를 형성했다.

수비는 애슐리 콜, 지오르지오 키엘리니, 알레산드로 네스타가 구축했고 골키퍼 자리는 훌리오 세자르가 차지했다.




메시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파리 생제르망과 계약이 만료되는 상황에서 이적설이 엄청난 관심을 받았다.

PSG는 메시와 계약연장을 위해 협상 테이블을 차렸다. 에이전트 업무를 수행하는 아버지와 대화를 나눴지만,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

자유 계약 신분이 된 메시는 행선지 물색에 열을 올렸다. 친정팀 바르셀로나가 유력하다는 분위기가 감지됐다.

하지만, 이렇다 할 성과가 없었고 데이비드 베컴이 구단주로 있는 인터 마이애미의 러브콜을 수락해 미국 무대로 향한다.

메시의 효과는 대단하다. 미국 무대로 향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경기 입장권 가격 최대 1034%까지 뛰어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경기도 뛰지 않았는데 올스타에 선정이 되면서 축구의 신 위엄을 과시했다.



사진=score9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