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즌 트레블 우승(UEFA 챔피언스리그, FA컵, 리그)을 달성한 맨체스터 시티가 쿼트러블(UEFA 챔피언스리그, FA컵, 리그, 리그컵) 우승에 도전하며, 확률도 높다. 영국 매체 미러는 15일(한국시간) 2023/2024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확률이 높은 6팀을 두고 배팅을 해봤다. 맨시티를 비롯해 바이에른 뮌헨, 레알 마드리드, 아스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대상이다.

김민재가 맨시티의 ‘쿼트러블’ 막는다, 뮌헨 챔스 우승 배당률 2위

스포탈코리아
2023-08-15 오후 05:57
496
뉴스 요약
  • 지난 시즌 트레블 우승(UEFA 챔피언스리그, FA컵, 리그)을 달성한 맨체스터 시티가 쿼트러블(UEFA 챔피언스리그, FA컵, 리그, 리그컵) 우승에 도전하며, 확률도 높다.
  • 영국 매체 미러는 15일(한국시간) 2023/2024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확률이 높은 6팀을 두고 배팅을 해봤다.
  • 맨시티를 비롯해 바이에른 뮌헨, 레알 마드리드, 아스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대상이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지난 시즌 트레블 우승(UEFA 챔피언스리그, FA컵, 리그)을 달성한 맨체스터 시티가 쿼트러블(UEFA 챔피언스리그, FA컵, 리그, 리그컵) 우승에 도전하며, 확률도 높다. 그 앞을 김민재(바이에른 뮌헨)이 막아 서려 한다.

영국 매체 ‘미러’는 15일(한국시간) 2023/2024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확률이 높은 6팀을 두고 배팅을 해봤다. 맨시티를 비롯해 바이에른 뮌헨, 레알 마드리드, 아스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대상이다.

1위는 맨시티다. 맨시티는 배팅율 1/2로 가장 높았다. 맨시티의 1위는 당연했다. 지난 시즌 트레블은 물론 여전히 강력한 전력을 보유하고 있다. 역대 최고 공격수로 거듭나는 엘링 홀란 포함 공수 모두 탄탄하다.



더구나 요슈코 그바르디올과 마테오 코바시치를 영입하며 전력은 더 극대화 됐다. 경험 많은 최고 감독 펩 과르디올라 감독까지 틈이 많지 않다.

맨시티의 대항마로 뮌헨이 거론되고 있다. 뮌헨은 11/2 배당률로 맨시티 뒤를 이었다.



뮌헨은 매 시즌마다 UCL 우승 후보였다. 올 시즌도 마찬가지다. 공격에 해리 케인, 수비에는 김민재 영입으로 맨시티 못지 않은 완벽한 팀으로 거듭났다.

레알이 8/1을 시작으로 아스널 12/1, 맨유가 16/1, 뉴캐슬이 20/1로 맨시티와 뮌헨의 뒤를 이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미러

유어필드 인기 TOP 10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