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매체 아스는 11일 2022 카타르 월드컵 출전 선수 중 최고를 살펴보자며 TOP10을 선정했다. 선정된 선수들을 보면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루카 모드리치, 카림 벤제마 등 발롱도르 수상자가 수두룩했다. 마지막 대회라고 선언한 만큼 정상 등극을 위해 사활을 걸 예정이다.

‘메시 1위...호날두는?’ 카타르 월드컵 출전 선수 TOP10 공개

스포탈코리아
2022-11-11 오후 08:42
185
뉴스 요약
  • 스페인 매체 아스는 11일 2022 카타르 월드컵 출전 선수 중 최고를 살펴보자며 TOP10을 선정했다.
  • 선정된 선수들을 보면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루카 모드리치, 카림 벤제마 등 발롱도르 수상자가 수두룩했다.
  • 마지막 대회라고 선언한 만큼 정상 등극을 위해 사활을 걸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하는 선수 TOP10이 공개됐다.

스페인 매체 ‘아스’는 11일 2022 “카타르 월드컵 출전 선수 중 최고를 살펴보자”며 TOP10을 선정했다.

선정된 선수들을 보면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루카 모드리치, 카림 벤제마 등 발롱도르 수상자가 수두룩했다.

1위는 메시였는데 “당연한 순위다. 세계 최고의 선수이며 이번이 월드컵 우승의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며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메시는 수많은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지만, 월드컵은 예외다. 마지막 대회라고 선언한 만큼 정상 등극을 위해 사활을 걸 예정이다.



“라이징 스타에서 슈퍼스타가 되었다”며 프랑스 대표팀의 공격을 이끌 킬리안 음바페를 2위에 선정했다.

호날두는 비교적 아래 순위인 7위에 이름을 올렸다. 매체는 “조금 아래 부분에 위치했다. 이번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중이다. 그럼에도 여전히 최고다. 포르투갈의 최다 득점자다”며 대표팀 유니폼을 입고서는 비상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외에 케빈 더 브라위너, 네이마르, 벤제마,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루카 모드리치, 비니시우스 주니어, 해리 케인이 TOP10에 포함됐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지금 FC ONLINE의 실시간 이슈를 확인해보세요!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