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7일(한국 시간) 이적섹션을 통해 나세르 알 켈라이피 파리 생제르맹(PSG) 회장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입이 어렵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그는 환상적이고 여전히 놀라운 선수다라며 호날두 영입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밝혔다. 슈퍼스타 호날두가 어떤 팀의 유니폼을 입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PSG 회장, “호날두 영입? 우리 메시-네이마르-음바페 있어”

스포탈코리아
2022-12-07 오후 06:40
418
뉴스 요약
  •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7일(한국 시간) 이적섹션을 통해 나세르 알 켈라이피 파리 생제르맹(PSG) 회장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입이 어렵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 그는 환상적이고 여전히 놀라운 선수다라며 호날두 영입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밝혔다.
  • 슈퍼스타 호날두가 어떤 팀의 유니폼을 입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파리 생제르맹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영입할 생각이 없다.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7일(한국 시간) 이적섹션을 통해 “나세르 알 켈라이피 파리 생제르맹(PSG) 회장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영입이 어렵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호날두는 최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계약을 해지했다. 피어스 모건과 한 방송 인터뷰에서 폭탄 발언을 쏟아냈고 결국 맨유와 관계는 그대로 끝났다.

이제 호날두의 거취를 두고 다양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구단 알 나스르에서 천문학적인 제안을 보냈으나 호날두는 이를 거절했다. 호날두는 유럽에 남아 챔피언스리그 출전을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PSG가 호날두와 연결됐다. 하지만 나세르 알 켈라이피 회장은 빠르게 선을 그었다.

그는 “우리에게는 리오넬 메시, 네이마르, 킬리안 음바페가 있다. 호날두 영입은 매우 어렵다. 하지만 난 호날두의 행운을 빈다. 그는 환상적이고 여전히 놀라운 선수다”라며 호날두 영입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밝혔다.

호날두는 카타르 월드컵이 끝난 후 자신의 미래를 결정할 예정이다. 슈퍼스타 호날두가 어떤 팀의 유니폼을 입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