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와 함께 지난 시즌 나폴리의 대박 신입생이었던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가 연이은 이적설에 폭발했다. 크바라츠헬리아는 지난 시즌 김민재와 함께 최고의 영입 작품이었다. 김민재는 수비에서 맹활약했고, 크바라츠헬리아는 2선에서 활발한 움직임과 골로 나폴리의 33년 만에 리그 우승을 기여했다.

김민재 전 동료 에이스, 뉴캐슬 이어 아스널 이적설에 ‘짜증’

스포탈코리아
2023-08-01 오후 11:19
8,256
뉴스 요약
  • 김민재와 함께 지난 시즌 나폴리의 대박 신입생이었던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가 연이은 이적설에 폭발했다.
  • 크바라츠헬리아는 지난 시즌 김민재와 함께 최고의 영입 작품이었다.
  • 김민재는 수비에서 맹활약했고, 크바라츠헬리아는 2선에서 활발한 움직임과 골로 나폴리의 33년 만에 리그 우승을 기여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김민재와 함께 지난 시즌 나폴리의 대박 신입생이었던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가 연이은 이적설에 폭발했다.

영국 매체 ‘미러’는 1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매체 ‘일 마티노’ 보도를 인용해 “크바라츠헬리아가 아스널 이적 관심 보도에 짜증을 냈다”라고 전했다.



크바라츠헬리아는 지난 시즌 김민재와 함께 최고의 영입 작품이었다. 김민재는 수비에서 맹활약했고, 크바라츠헬리아는 2선에서 활발한 움직임과 골로 나폴리의 33년 만에 리그 우승을 기여했다.

두 선수의 활약에 전 유럽 명문 팀들이 가만히 있지 않았다. 김민재는 결국 1시즌 만에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했다.

크바라츠헬리아도 예외는 없었다. 특히, 자금력이 풍부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아스널 레이더망에 걸렸다.

나폴리는 김민재에 이어 크바라츠헬리아까지 보낸다면, 전력 공백은 더 커진다. 나폴리도 크바라츠헬리아와 재계약을 추진할 계획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