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K리그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와 맞붙을 예정인 가운데 유니폼과 등 번호를 공개했다. K리그 공식 후원사 아디다스가 제작한 이번 유니폼은 검은색 바탕으로 선수 배번과 이름에는 금색이 사용됐다. 팀 K리그 선수들의 등 번호도 공개됐다.

‘블랙 앤 골드’ 팀 K리그 유니폼·등 번호 공개

골닷컴
2023-07-25 오전 12:33
2,088
뉴스 요약
  • 팀 K리그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와 맞붙을 예정인 가운데 유니폼과 등 번호를 공개했다.
  • K리그 공식 후원사 아디다스가 제작한 이번 유니폼은 검은색 바탕으로 선수 배번과 이름에는 금색이 사용됐다.
  • 팀 K리그 선수들의 등 번호도 공개됐다.
기사 이미지

[골닷컴] 강동훈 기자 = 팀 K리그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와 맞붙을 예정인 가운데 유니폼과 등 번호를 공개했다. K리그 공식 후원사 아디다스가 제작한 이번 유니폼은 검은색 바탕으로 선수 배번과 이름에는 금색이 사용됐다. 선수 배번에는 팀 K리그의 상징인 별을 숫자 중앙에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유니폼 전면 가슴에는 팀 K리그의 엠블럼과 함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매치데이 일정이 새겨져 있고, 그 아래에는 후원사 EA스포츠가 새롭게 런칭하는 ‘EA SPORTS FC ONLINE’, ‘EA SPORTS FC MOBILE’의 로고를 전반과 후반에 각각 선보인다.

유니폼 공개 모델로는 이순민이 나섰다. ‘랩하는 축구선수’로 불리는 그는 지난해 시상식에서 래퍼로 변신해 수준급 실력의 축하 공연을 펼치며 주목받았다. 올해도 주전 미드필더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데, 이번에 팀 K리그에도 선발되며 자신을 더 널리 알리게 됐다.

팀 K리그 선수들의 등 번호도 공개됐다. 골키퍼 이창근이 1번, 조현우가 21번으로 두 선수 모두 소속팀과 같은 등 번호를 달게 됐다. 수비수는 황재원 2번, 정태욱 3번, 티모 4번, 그랜트 5번, 김영권 19번, 이기제 23번, 설영우 66번, 안톤 98번으로 정해졌다.

미드필더는 백승호 8번, 세징야 11번, 한국영 14번, 팔로세비치 26번, 배준호 33번, 이순민 44번으로 정해졌고, 공격수는 나상호 7번, 제카 9번, 이승우 10번, 제르소 12번, 헤이스 17번, 주민규가 18번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오버더피치와 협업으로 제작한 올해 팀 K리그 유니폼은 일반 팬들에게도 판매될 예정이다. 팀 K리그 유니폼은 7월 26일과 27일 이틀 동안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 팀 K리그 부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유니폼 이외에도 머플러, 짐색, 머그 등 팀 K리그가 브랜딩된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28일 이후에는 오버더피치의 온·오프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https://yourfield.nexon.com/ourfield/social-ground?utm_contents=yf_banner
댓글 0
0 / 300
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출석체크하고 포인트 적립! Daily Reward
© 2023 NEXON Korea Corp. All Right Reserved.